옹성우, 미니앨범 'LAYERS' 'BYE BYE TEASER' 공개...'막강 존재감'
옹성우, 미니앨범 'LAYERS' 'BYE BYE TEASER' 공개...'막강 존재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판타지오
사진 제공=판타지오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옹성우가 시크함이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로 또 다른 매력을 뽐냈다.

15일 자정 옹성우의 공식 SNS 채널에는 미니앨범 'LAYERS'(레이어스)의 'BYE BYE TEASER'(바이 바이 티저)가 게재되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바이 바이 티저'에는 감정 키워드 'Realization(깨달음)'과 곡 제목 'BYE BYE'(바이 바이)가 함께 공개되었다.

티저 이미지 속 옹성우는 자신만의 균형과 중심을 가지고 타인의 시선에서 해방된 모습을 표현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흐트러짐 없는 올곧은 눈빛과 무엇에도 구애받지 않는 자유로운 포즈의 옹성우는 막강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분위기를 압도한다.

네 번째 수록곡 'BYE BYE'는 나를 옭아매는 다른 사람의 시선을 벗어나 굳건히 나를 믿고 나가겠다는 깨달음을 노래한다. 뿐만 아니라 'BYE BYE'는 시크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감각적인 곡으로 듣는이의 기대를 충족시킨다.

첫 번째 미니앨범 'LAYERS'의 티저 이미지를 통해 다양한 감정의 키워드와 탄탄한 콘셉트를 보여준 옹성우는 내면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감정의 레이어링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이제 하나의 티저 이미지 공개를 남기고 있는 옹성우가 내일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옹성우는 25일 오후 6시 미니앨범 ‘LAYERS’ 발매와 동시에 활발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