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 ‘슬기로운 의사생활’ 첫방 앞두고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 공개
유연석, ‘슬기로운 의사생활’ 첫방 앞두고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킹콩 by 스타쉽 제공

배우 유연석이 ‘슬기로운 의사생활’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12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연출 신원호, 극본 이우정, 기획 tvN, 제작 에그이즈커밍)에서 정원 역을 맡은 유연석의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첫 방송을 앞두고 본방사수 독려에 나섰다.

공개된 사진 속 유연석은 깔끔한 블랙 톤의 재킷을 입고 환한 미소와 훈훈한 비주얼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그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대본을 든 채 파이팅 포즈로 드라마를 응원하고 있다. 특히, 드라마에 함께 출연하는 배우 정경호와 어깨동무를 하고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내 극 중 ‘찐친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 시키기도.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tvN ‘응답하라’ 시리즈,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신원호 감독과 이우정 작가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면서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극 중 유연석이 맡은 정원은 환자들에게 다정한 천사지만 동기들에겐 예민함이 폭발하는 소아외과 교수. 유연석은 다정함과 예민함 사이를 오가며 극과 극의 반전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더불어, MBC ‘종합병원 2’, SBS ‘맛있는 인생’, SBS ‘낭만닥터 김사부’ 등 여러 작품에서 의사 역할을 경험했던 그이기에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유연석을 비롯해 조정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등이 출연하는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오늘(12일, 목) 밤 9시 첫 방송된다.

 

[루나글로벌스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