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풀인풀' 설인아, 대본 초집중 포착... '열공으로 탄생한 연기포텐'
'사풀인풀' 설인아, 대본 초집중 포착... '열공으로 탄생한 연기포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제공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에디터] 배우 설인아의 '사풀인풀'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었다.

설인아의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는 26일 오후 공식 SNS 및 포스트를 통해 설인아가 주인공으로 출연 중인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의 촬영현장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설인아는 스태프와 함께 화면을 모니터하고, 어느 자리에서든 대본을 손에 놓지 않으며 연기를 위해 몰두하고 있는 모습이다. 여기에 유도복을 입은 연습장에서는 코치의 말에 집중하는 모습까지, 매 순간 연기를 위해 공부하며 주말극을 이끌어가는 여주인공의 면모를 톡톡히 선보이고 있다.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 김청아역으로 출연중인 설인아는 고시생에서부터 경찰로 입성하며 똑부러지는 연기를 소화해내고 있다. 박끝순 할머니 뺑소니 사건의 진범을 알고 고통스러워하는 준휘(김재영 분)를 위로하고, 사건을 끝까지 추적해 나가는 모습을 순수하고 당찬 김청아를 설인아만의 스타일로 그려내고 있다.

한편, 데뷔 후 각종 드라마와 광고, 화보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설인아는 KBS 2TV 주말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의 여주인공으로 드라마 촬영에 몰두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 말 '2019 KBS 연기대상'에서 장편드라마 부문 여자 우수상을 수상하며 대세 배우로서의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