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휘재, SBS Plus '맨땅에 한국말' MC 출격... 오늘(25일) 첫 방송
이휘재, SBS Plus '맨땅에 한국말' MC 출격... 오늘(25일) 첫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휘재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휘재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에디터] 방송인 이휘재가 진행을 맡은 SBS Plus 새 예능프로그램 '맨땅에 한국말'이 오늘(25일) 첫 방송된다.

SBS Plus 새 예능프로그램 '맨땅에 한국말'은 각국을 대표하는 4명의 미녀 외국인들이 오직 한국어를 배우고자 한국에 뛰어들며 한국 생활에서 꼭 필요한 한국어를 다양한 방법을 통해 배워나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휘재는 미녀 외국인들에게 도움을 줄 조력자이자 베테랑 MC로 활약하며 함께 진행을 맡은 가수 정세운과 신선한 케미스트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휘재는 지난 5일 진행된 '맨땅에 한국말' 제작발표회에서 "촬영을 진행하며 생각보다 높은 한국에 대한 관심도에 한류 열풍을 실감했다. 약 열흘 간의 촬영이 좋은 추억으로 남았으면 좋겠고, 배운 한국말과 한국 문화를 오래 기억하며 또 한국에 놀러 왔으면 좋겠다"라는 소감을 전한 바 있다. 

한편, 이휘재가 출연하는 SBS Plus 새 예능프로그램 '맨땅에 한국말'은 오늘(25일)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