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은, 오늘(25일) ‘ㅇㅇㅇ’ 공개…독보적 싱어송라이터 면모 증명
안예은, 오늘(25일) ‘ㅇㅇㅇ’ 공개…독보적 싱어송라이터 면모 증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에디터] 독보적인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다시 한 번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안예은의 세 번째 정규앨범 ‘ㅇㅇㅇ’(이응이응이응)이 공개됐다.

안예은의 이름을 구성하고 있는 자음들과 세 번째 앨범임을 나타내는 숫자 3을 활용한 ‘ㅇㅇㅇ’에는 타이틀곡인 ‘KAKOTOPIA’(카코토피아)를 포함해 오직 CD에서만 들을 수 있는 히든 트랙인 ‘문어의꿈 (Feat. 마포구알코페인즈)’까지 총 10곡이 담겼다.

타이틀인 ‘KAKOTOPIA’는 유토피아의 반대말로, 희망이 보이지 않는 세계에서도 이를 악물고 걸음을 옮겨 벽을 부수어 보자는 안예은만의 세련된 가치관이 담긴 노래다. 리스너들에게 같이 힘을 내서 같이 이겨내자는 메시지도 전하고 있다. 

특히 안예은은 이번에도 전곡 작곡과 작사, 프로듀싱에 참여해 한층 더 감각적인 자신만의 이야기를 대중에게 전달하고 있으며, 늘 그랬듯 음악이 주는 강렬한 매력으로 또 한 번 사랑을 받을 예정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KAKOTOPIA’ 뮤직비디오는 혁명과 강인함, 연대의식 등을 안예은의 파워 보컬과 무게감 있는 색감, 다양한 요소들로 표현해냈다. 

‘속삭임의 회랑’부터 ‘도깨비’, ‘꿈’, ‘빛이라’, ‘품행제로’ 등 골라 듣는 안예은표 감성이 가득 담긴 ‘ㅇㅇㅇ’ 발표와 함께 안예은은 활발한 활동을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