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불시착’ 표치수 역 양경원, 진민호와 부른 ‘에미나이 반만’ 개사 버전 화제
‘사랑의 불시착’ 표치수 역 양경원, 진민호와 부른 ‘에미나이 반만’ 개사 버전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진민호 유튜브 라이브 방송 캡처]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가수 진민호가 배우 양경원과 특급 인연을 자랑했다.

지난 21일 오후 진민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표치수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양경원과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진민호와 양경원은 무명시절부터 서로를 응원해온 절친한 사이라고 밝혔고, 양경원은 ‘사랑의 불시착’에서 화제를 모았던 북한 사투리로 특유의 입담을 자랑하는가 하면, 방송 내내 유쾌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졌다.

특히 양경원은 각종 SNS에서 화제의 챌린지 곡으로 떠오르고 있는 진민호의 ‘반만’을 극 중 표치수의 유행어인 ‘에미나이 반만’으로 개사, 큰 웃음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모두가 놀랄만한 노래 실력까지 뽐내 열띤 성원도 받았다. 

방송 이후 진민호의 ‘반만’은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성을 입증했고, 양경원과 함께 부른 ‘반만’ 듀엣 커버 영상 또한 유튜브를 비롯한 SNS에서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해나가고 있다.

노래방 애창곡, 헬곡 챌린지 등으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진민호는 ‘반만’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