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오피미디어 신인 MCND, 오피셜 포토 공개...27일 정식 데뷔
티오피미디어 신인 MCND, 오피셜 포토 공개...27일 정식 데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TOP MEDIA]
[사진 제공=TOP MEDIA]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신인 그룹 MCND가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 OFFICIAL POHTO를 공개했다.

19일 자정 MCND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의 OFFICIAL POHTO(오피셜 포토)’를 공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MCND는 하늘색 수트를 착용, 후드티와 폴라티 등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함을 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얼음 위에 하얗게 눈이 내린 듯 표현된 로고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난 18일 데뷔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MCND는 캐슬제이(Castle J)와 빅(BIC), 민재(MINJAE), 휘준(HUIJUN), 윈(WIN)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 그룹으로, 지난해 정식 데뷔 전 ‘TOP GANG(티오피 갱)’으로 프리 데뷔를 진행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MCND가 앞서 공개된 두 장의 DEBUT TEASER(데뷔 티저)를 통해 차분한 이미지와 이에 반대되는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동시에 보여주며 반전을 선사한 가운데 이날 OFFICIAL POHTO를 통해 다섯 멤버의 조화로운 모습이 공개되자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프리 데뷔 무대를 통해 이미 실력을 인정받은 MCND가 오는 27일 정식 데뷔를 알린 가운데 MCND가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를 통해 보여줄 괴물 신인의 모습에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MCND의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는 오는 27일 온라인 발매되며, 3월 2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