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드아이(3YE), ‘카리스마 폭발’ 이미지 티저 공개 “느와르 영화 감성” 눈길
써드아이(3YE), ‘카리스마 폭발’ 이미지 티저 공개 “느와르 영화 감성”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GH엔터테인먼트]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그룹 써드아이(3YE)가 이미지 티저를 공개한다.

걸크러쉬 넘치는 매력으로 사랑받는 그룹 써드아이가 오늘 18일 낮 12시 SNS를 통해 이미지 티저를 공개할 예정이다. 

공개될 이미지 티저 속 써드아이 멤버들은 한국적인 문양과 색감이 돋보이는 정장을 입은 채 시크한 눈빛으로 눈길을 모은다. 특히 리더 유지는 데뷔 이후 쭉 해온 밝은 색상의 긴 머리를 탈피하고 검은 단발머리로 변신해 더욱 강렬한 인상을 예고했다. 이어 멤버 유림과 하은도 파란 계열과 보라 계열의 헤어컬러와 머리를 높게 올려 묶는 등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또한 지난 17일 공개한 커밍업 티저에서 보여준 한옥에 이어 동양 난과 도자기 등의 소품들로 동양미를 물씬 풍겨 신곡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써드아이는 지난해 5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DMT(Do Ma Thang)'을 통해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이어 지난 2019년 9월 17일 두 번째 디지털 싱글 'OOMM(Out Of My Mind)'을 발매해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특히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실력을 인정받아 글로벌 아이돌 그룹으로 떠오르고 있다. 써드아이는 SNS를 통해 'Woman Like Me(우먼라이크미)' '타지(Taj)', '슬레이(Slay), 'Calma(깔마)' 등 팝, 남미, 아랍 뮤지션들의 음악을 안무와 함께 커버한 영상을 공개하며 국내외로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한편, 써드아이는 오는 21일 낮 12시 신곡 'QUEEN'으로 컴백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