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세희, 신곡 ‘아직...’ 리스너 울리는 진한 감동부터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 자랑 ‘新 보컬리스트의 비상’
지세희, 신곡 ‘아직...’ 리스너 울리는 진한 감동부터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 자랑 ‘新 보컬리스트의 비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츠로이엔터 제공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에디터] 가수 지세희가 여성 록 보컬의 계보를 잇고 있다.

지난 11일 지세희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아직...’을 발매했다.

‘아직...’은 이별 후 아직 미련과 그리움이 남아있지만 조금씩 사랑을 지워내야 한다는 애절한 감정을 담은 곡으로 엠씨더맥스(M.C the MAX) 이수의 ‘My Way’(마이 웨이), 이선희 ‘바람꽃’ 등을 작곡한 톰이랑제리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지세희는 ‘아직...’의 감정적으로 고조되는 느낌을 폭발적인 성량과 깊은 울림으로 표현, 지세희표 넓은 보컬 스펙트럼을 가감 없이 돋보이는 건 물론 이별 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이야기로 리스너들의 심금까지 울리고 있다.

현재 지세희는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여성 솔로 보컬리스트로서의 탄탄한 입지를 다져가고 있으며 ‘포스트 이은미’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명불허전 록 보컬의 계승자의 면모까지 자랑하고 있다.

반가운 컴백을 알린 지세희는 ‘아직...’으로 활발한 활동 중이며 다채로운 관련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