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크랙시 프리데뷔, 16일 정오 ‘나의 우주 (MY UNIVERSE)’ 발매 새창으로 읽기
걸그룹 크랙시 프리데뷔, 16일 정오 ‘나의 우주 (MY UNIVERSE)’ 발매 새창으로 읽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지난 1월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었던 크랙시의 프리 데뷔곡 '나의 우주 (MY UNIVERSE)'가 오는 16일 음원으로 정식 공개된다.
에스에이아이테인먼트(SAITAINMENT)측에서는 "총 10 트랙의 미니음반으로 출시될 데뷔 앨범 발매, 프리 데뷔 싱글 '나의 우주 (MY UNIVERSE)' 1곡을 16일 선공개한다."고 밝혔다.

5인조 걸그룹 크랙시(우아, 카린, 수안, 혜진, 채이)의 신곡 '나의 우주 (MY UNIVERSE. 작사/작곡/편곡 김영준)'는 지니뮤직을 통해 2월 16일 정오 정식으로 발매하며, 이곡은 그동안 유튜브 영상을 통해 팬덤들에게 알려진 곡이다.

소속사 측은 "화보 스타일의 앨범으로 발매될 이번 데뷔 음반의 타이틀은 '아리아'로 정해졌으며 솔로곡 포함 총 7곡 10개 트랙, 박스세트로 구성된 제작물로 팬들을 찾아갈 것이다"고 밝혔다.

오는 3월 1일 발매를 앞둔 5인조 걸그룹 크랙시의 1월 유튜브, 2월 '나의 우주' 음원과 타이틀곡 '아리아' 티저 영상, 3월 앨범의 순차적 공개를 선택함 소속사 측의 복안은 크랙시의 활동에 체계적인 지원을 하고자 하는 의지가 녹여져 있다.

16일 발매될 '나의 우주'는 '확실한 컬러와 무드, 확고한 인아웃과 임팩트, 유니크하며 트렌디한 fx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작사에 크랙시(CRAXY) 멤버들이 직접 참여하여 독특한 세계관과 데뷔 준비 시절부터 함께해준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한편 크랙시는 현재 인스타와 페이스북을 통해서 케이팝 팬덤과 교류의 영역을 넓히기 시작했고, 16일 프리 데뷔곡 오픈에 이어 충격적인 타이틀곡 '아리아'의 티저 오픈을 준비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