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블렛, 신곡 '무릎을 탁 치고 (Hands Up)' 안무영상 공개..에너제틱 ‘걸크러쉬’
체리블렛, 신곡 '무릎을 탁 치고 (Hands Up)' 안무영상 공개..에너제틱 ‘걸크러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FNC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FNC엔터테인먼트]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그룹 체리블렛(해윤 유주 보라 지원 레미 채린 메이)이 신곡 '무릎을 탁 치고 (Hands Up)'의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며 화려한 컴백 무대를 기대케 했다.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체리블렛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무릎을 탁 치고 (Hands Up)'의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체리블렛은 귀에 감기는 중독성 강한 신곡에 맞춰 걸크러쉬한 매력을 뽐냈다. 멤버들은 화이트와 블랙으로 포인트를 준 편안한 착장으로 등장해 쉴 틈 없는 동선에 딱 맞아떨어지는 군무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체리블렛은 13일 방송되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신곡 ‘무릎을 탁 치고 (Hands Up)’는 주변 시선은 신경 쓰지 말고 분위기를 즐겨보자는 당찬 에너지를 담은 트랩 장르의 곡으로, 이전에 보여주지 않았던 강렬하고 당찬 퍼포먼스를 무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체리블렛은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무릎을 탁 치고 (Hands Up)'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