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드림캐쳐, '반전 매력'으로 티저 이미지 공개 완료!
'컴백' 드림캐쳐, '반전 매력'으로 티저 이미지 공개 완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드림캐쳐컴퍼니]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그룹 드림캐쳐가 '반전 매력'을 품었다.

드림캐쳐컴퍼니는 지난 11일 오후 공식 어플리케이션과 SNS 채널에 첫 정규앨범 'Dystopia : The Tree of Language'의 'I' 버전과 'L' 버전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로써 새로운 세계관을 향한 티저 이미지 공개를 마무리했다.

사진 속 드림캐쳐 멤버들은 상반된 이미지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I' 버전에서는 드림캐쳐 특유의 판타지가 가미된 묘한 카리스마를 보여줬다면, 'L' 버전에서는 그간 드러내지 않았던 여성미와 아름다움을 강조하며 새로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티저 이미지 공개가 마무리된 만큼, 이제 앨범에 대한 힌트들이 베일을 벗을 차례. 12일에는 리릭 스포일러와 앨범 스토리 스포일러가, 13일에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팬들을 찾으며, 14일에는 댄스 프리뷰가, 컴백 하루 전인 17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가 풀릴 예정이다.

드림캐쳐컴퍼니는 "공개될 다양한 사전 콘텐츠들로 드림캐쳐가 새롭게 선사할 스토리와 세계관을 재미있게 유추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드림캐쳐만의 특별한 판타지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드림캐쳐는 오는 18일 오후 6시 첫 정규앨범 'Dystopia : The Tree of Language'를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나선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