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기, 오늘(10일) ‘동네오빠’ 공개…세상 다신 없을 유쾌한 ‘개수’ 동네오빠 변신
영기, 오늘(10일) ‘동네오빠’ 공개…세상 다신 없을 유쾌한 ‘개수’ 동네오빠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제공

‘개수’(개그맨 가수) 영기가 유쾌한 ‘동네오빠’로 변신한다.

1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영기의 ‘동네오빠’(Prod.플레이사운드)가 공개된다.

영기의 ‘동네오빠’(Prod.플레이사운드)는 동네에 한 명쯤은 있는 동네오빠를 구체적으로 그려낸 현실적인 가사가 특징인 댄스 트롯이다. 특히 영기가 작사에 참여한 만큼 재기발랄한 가사와 멜로디가 듣는 즐거움도 선사한다.

또한 ‘동네오빠’(Prod.플레이사운드)에는 기타 이성렬, 코러스 김현아, 베이스 신현권 등 국내 최고의 세션맨들이 힘을 보탠 건 물론, 박현빈과 홍진영, 송가인 등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김지환, 알고보니혼수상태, 미녀프로듀서 진실이도 참여했다.

심심할 때 부르고 싶은 ‘동네오빠’로 변신한 영기는 이번 곡을 통해 무려 4마디 이상을 한 호흡으로 가며 숨겨놓았던 가창력을 다시 한 번 뽐낼 예정이다.

최근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크론병을 고백, 아픔을 이겨내고 ‘한잔해’와 ‘동전인생’을 가창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영기는 개그맨 출신 트롯가수로 꾸준히 활동하고 있다.

‘동네오빠’(Prod.플레이사운드) 공개와 함께 영기는 국내 최초 대작 트롯 뮤지컬 ‘트롯 Show 뮤지컬 트롯연가’에도 캐스팅돼 MC로 또 다른 모습도 뽐낼 예정이다.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에디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