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이돌 밴드' 디코이, 강렬 감각 품은 MV 티저 이미지 공개
'글로벌 아이돌 밴드' 디코이, 강렬 감각 품은 MV 티저 이미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롤링컬쳐원]
[사진 제공=롤링컬쳐원]

'글로벌 아이돌 밴드' 디코이가 강렬한 카리스마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롤링컬쳐원은 지난 5일 오후 디코이의 공식 SNS 채널에 데뷔곡 'COLOR MAGIC'의 뮤직비디오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데뷔 임박을 알렸다.

티저 이미지를 통해 암실의 붉은 조명 아래로 디코이 멤버들의 강렬한 실루엣이 드러난다. 아울러 밴드의 음악을 상징하는 다양한 악기들이 이미지 속에 녹아들어 디코이가 선사할 새로운 음악 세계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앞서 다양한 콘셉트 이미지로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디코이는 흑백 모노톤에 이어 컬러풀한 콘셉트, 그리고 이날 화이트 콘셉트까지 밴드의 다채로운 이미지를 풀어놓으며 설렘을 증폭시켜 왔다.

디코이는 롤링컬쳐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5인조 밴드. 록 음악을 기반으로 팝의 느낌과 서정적인 사운드로 대중을 사로잡겠다는 의미를 밴드 이름에 담아냈다. 특히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매력과 색깔을 통해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음악 시장에서 '글로벌 아이돌 밴드'로 도약하겠다는 각오다.

디코이는 오는 19일 정식 데뷔 싱글 'COLOR MAGIC'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 아울러 오는 3월 14일 개최되는 '롤링 25주년 기념 공연 vol.25'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라이브 무대도 선사할 계획이다.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