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체리블렛, 신곡 '무릎을 탁 치고(Hands Up)' MV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컴백' 체리블렛, 신곡 '무릎을 탁 치고(Hands Up)' MV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백을 앞둔 그룹 체리블렛(해윤 유주 보라 지원 레미 채린 메이)이 강렬하고 힙한 분위기로 이미지 반전을 예고했다.

체리블렛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체리블렛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무릎을 탁 치고(Hands Up)'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체리블렛 멤버들은 강렬한 분위기를 풍기며 등장했다. 스캔을 거쳐 미지의 공간으로 들어간 멤버들은 ‘블렛 패치(Bullet Patch)’로 업데이트된 완전체 7인의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키며 180도 달라진 변화를 예고했다.

체리블렛의 신곡 ‘무릎을 탁 치고 (Hands Up)’는 주변 시선은 신경 쓰지 말고 분위기를 즐겨보자는 당찬 에너지를 담은 트랩 장르의 곡이다. 귀에 감기는 중독성 강한 음악과 함께 이전에 보여주지 않았던 강렬하고 탄탄한 퍼포먼스로 눈과 귀 모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체리블렛의 신곡 ‘무릎을 탁 치고’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월 1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