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비(DKB), 강렬함부터 청량함까지 담은 데뷔앨범 ‘Youth’ 전곡 메들리 공개
다크비(DKB), 강렬함부터 청량함까지 담은 데뷔앨범 ‘Youth’ 전곡 메들리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보이그룹 다크비(DKB)가 ‘자체제작돌’로서의 도약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일 정오 다크비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앨범 ‘Youth’(유스)의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됐다.

영상 속에는 타이틀곡 ‘미안해 엄마(Sorry Mama)’(쏘리 마마)부터 인트로 ‘YOUTH’와 수록곡 ‘Go Up’(고 업), ‘Elevator’(엘리베이터), ‘Samsung’(삼성)까지 담겨 다크비만의 색깔이 가득한 알찬 구성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미안해 엄마(Sorry Mama)’는 강렬한 랩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귀를 사로잡고 있음은 물론, 또 다른 수록곡들로 희망찬 분위기까지 담아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도 선사하고 있다.

다크비는 미니앨범 ‘Youth’ 제작에 직접 참여하며 뛰어난 작사와 작곡, 안무 창작 능력까지 뽐내는 가하면, 디제잉과 아크로바틱 등 화수분 같은 매력의 아티스트형 그룹으로 가요계 판도를 뒤흔들 것을 예고하고 있다.

데뷔 전부터 글로벌 아이돌 자리를 예약하고 있는 다크비는 오는 3일 ‘미안해 엄마(Sorry Mama)’로 정식 데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