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예원 아나운서, '본격연예 한밤' 새 MC 확정
장예원 아나운서, '본격연예 한밤' 새 MC 확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예원 아나운서가 2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19 SBS 연예대상' 포토월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최동민 기자 dmc4050@lunarglobalstar.com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에디터] '본격연예 한밤' 후임 MC로 장예원 아나운서가 발탁되었다.

‘한밤’ 제작진은 30일 “퇴사하는 박선영 아나운서를 대신할 새 진행자를 검토한 끝에 장예원 아나운서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장예원 아나운서를 발탁한 이유에 대해서 제작진은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탁월한 진행 능력을 검증 받았고, 기존 MC, 큐레이터들과도 빠르게 호흡을 맞출 수 있는 진행자이기 때문이다.”라고 밝혔다.

‘한밤’ 새 MC 장예원 아나운서는 2012년 SBS 18기 공채로 입사했다. 그녀는 입사 당시 숙명여자대학교 미디어학부 재학 중에 최연소 합격자로 화제를 모은 바 있었다. 현재 ‘TV 동물농장’, ‘접속! 무비월드' 등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최근 SBS 라디오 ‘씨네타운’ 후임 DJ로도 낙점되었다.

이번 MC 교체를 두고 정철원 CP는 “그동안 잘 진행해준 박선영 아나운서에게 거듭 감사하다.”며 “본격연예 한밤은 앞으로 넘쳐나는 연예정보 콘텐츠들 속에서, 오직 ‘한밤’에서만 볼 수 있는, ‘관점’과 ‘오리지낼러티’가 있는 콘텐츠’들로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라고 의지를 드러냈다.

기존 MC인 김구라와 새 MC 장예원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본격연예 한밤’은 2020년 2월 5일 수요일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