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시연, 솔로 싱글 美 아이튠스 'K팝 차트 2위' 기염
드림캐쳐 시연, 솔로 싱글 美 아이튠스 'K팝 차트 2위' 기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림캐쳐 시연 / 제공=드림캐쳐컴퍼니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드림캐쳐 시연이 첫 솔로 싱글 'Paradise'로 미국 K-POP 팬들을 홀렸다.

30일 드림캐쳐컴퍼니에 따르면 지난 29일 발매한 드림캐쳐 시연의 솔로 디지털 싱글 'Paradise'가 미국 아이튠즈 K-POP 송 차트에서 방탄소년단의 'Black Swan'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이는 지난해 말 미국 5개 도시 투어 콘서트 'Invitation From The Nightmare City in USA'를 성황리 마무리 한 이후 거둔 성과로서, 드림캐쳐의 뚜렷한 상승세를 엿볼 수 있다는 반응.

여기에 쟁쟁한 선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 것은 물론 드림캐쳐의 첫 솔로 주자로서 거둔 쾌거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드림캐쳐컴퍼니는 "드림캐쳐 시연의 첫 솔로 도전에 큰 사랑을 보내주신 전 세계 인썸니아(InSomnia) 여러분에게 깊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더욱 좋은 콘텐츠로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시연의 'Paradise'는 반복되는 현실에 억압받고, 외로움을 느끼는 현대인들에게 전하는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곡. 멜로디컬한 후렴구와 그 뒤에 이어져 나오는 신스 선율을 통해 곡의 주제를 포괄적으로 표현해 냈다.

특히 'Paradise'의 경우 드림캐쳐의 특별한 세계를 함께 그려온 LEEZ와 Ollounder의 작품인 것은 물론, 시연이 최초로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시연이 속한 드림캐쳐는 지난해 '악몽' 시리즈를 마무리 지었으며, 현재 새로운 세계관을 품은 컴백을 앞두고 준비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