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김소유, 31일 프로농구 시투자로 나선다 '서울 삼성 썬더스 응원'
'미스트롯' 김소유, 31일 프로농구 시투자로 나선다 '서울 삼성 썬더스 응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트롯' 김소유가 23일 오후 서울 회기동 경희의료원에서 열린 '미스트롯 9인 트롯걸의 설 연휴 맞이 작은 음악회'에 참석해 포토타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최동민 기자 dmc4050@lunarglobalstar.com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에디터] ‘미스트롯’ 김소유가 프로농구 팀 서울 삼성 썬더스에 힘을 더한다.

김소유는 오는 31일 오후 7시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는 서울 삼성 썬더스와 전주 kcc이지스 프로농구 경기에 시투자로 참석한다.

이날 김소유는 경기 시작 전 애국가 제창을 비롯해 데뷔곡 ‘숫자인생’으로 러블리한 매력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특히 김소유는 서울 삼성 썬더스 응원을 위해 시투자로 함께하며 연습해온 슛을 성공시킬 수 있을지 프로농구 팬들의 기대도 한 몸에 받고 있다. 

서울 삼성 썬더스의 시투자로 함께하는 김소유는 지난 2019년 9월 데뷔, ‘내일은-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 활동 후 첫 앨범 수록곡 ‘숫자인생’으로 전국 각지 행사장을 누비는 것은 물론, 방송과 라디오 등 다채로운 활동으로 대중을 만나고 있다. 

현재 김소유는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 ‘청춘’을 통해 흥 넘치는 트롯의 맛을 전파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