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비비X이브X올리비아 혜’ 강렬한 두 번째 티저 이미지 공개
이달의 소녀, ‘비비X이브X올리비아 혜’ 강렬한 두 번째 티저 이미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에디터]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2월 5일 컴백을 앞두고 멤버별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의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은 25일 이달의 소녀 공식 SNS를 통해 멤버 비비, 이브, 올리비아 혜의 두 번째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비비는 높게 올려 묶은 포니테일 헤어와 리본을 포인트로 한 블랙 의상으로 고급스러움을 드러내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데뷔 후 첫 단발에 도전한 이브는 시선을 압도하는 눈빛과 벨트로 포인트를 준 시크한 의상을 통해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선보여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올리비아 혜의 티저 이미지는 낮게 묶은 젖은 헤어와 붉은 입술에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으로 강렬함을 더해 걸크러쉬함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한편 1년 만에 컴백을 알린 이달의 소녀는 강렬함이 돋보였던 첫 번째 티저 이미지와는 상반되게 도도하면서도 걸크러쉬함이 눈에 띄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는 등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2월 5일 새 미니앨범 '해시'(#)로 가요계 컴백을 예고했으며, 지난 23일부터 미니앨범 ‘해시’(#)의 사전 예약 판매가 시작되면서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