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설 특집 송가인 콘서트 음악, 스케일, 감동 3박자 갖춤 “본방사수”
2020 설 특집 송가인 콘서트 음악, 스케일, 감동 3박자 갖춤 “본방사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제공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에디터] 트로트 퀸 송가인이 올해 설날에도 MBC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다.

26일 오후 9시 방송을 앞두고 있는 설 특집 2020 송가인 콘서트 ‘고맙습니다’가 음악적 스케일, 감동을 다 사로잡아 기대를 높이고 있다.

2020 설 특집 송가인 콘서트 ‘고맙습니다’는 지난 2019년 큰 사랑을 받은 트로트 여제 송가인이 팬들과 시청자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했다. 

오늘 방송되는 이번 콘서트는 기존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롭고 다양한 노래들이 공개, 설 연휴 온 가족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 송가인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 특별한 협연을 기획, 국적과 나이를 불문하고 지원한 팬들과 감동의 하모니를 선사하는 헌정 무대도 꾸민다.

앞서 송가인은 지난해 11월 첫 번째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를 티켓 예매 오픈 시작과 동시에 4200여 석 전석을 매진시키며 인기를 입증 시킨 바 있다.

또한 이번 설 특집 2020 송가인 콘서트 ‘고맙습니다’를 통해 다시 한번 폭발적인 인기도 실감케 하고 있다.

현재 송가인은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 ‘청춘’으로 전국의 팬들을 만나며 감동의 무대를 선사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