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새 미니앨범 ‘해시’ 예약 판매 시작…’특별 음원 수록’
이달의 소녀, 새 미니앨범 ‘해시’ 예약 판매 시작…’특별 음원 수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글로벌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새 미니앨범 ‘해시’(#)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23일 오후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이달의 소녀의 공식 팬카페와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해시’(#)의 예약 판매가 시작되었다는 공지를 올려 화제를 모았다.

이달의 소녀의 새 미니앨범 ‘해시’(#)는 일반 A, B 버전과 한정 A,B 버전 총 4가지 버전으로 발매될 예정이며, 한정 A, B 앨범을 구입했을 때만 들을 수 있는 특별 음원(CD ONLY)이 수록돼 있음을 예고해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새 미니앨범 ‘해시’(#)는 타이틀곡인 ‘쏘왓’(So What)을 포함해 ‘해시’(#), ‘넘버원’(Number 1), ‘오 (예스 아이 엠)’(Oh (Yes I Am))’, ‘땡땡땡’, ‘365’까지 총 6곡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타이틀곡인 ‘쏘왓’(So What)은 웅장한 베이스와 시그니쳐 혼스탭의 조화가 인상적인 어반 댄스 곡으로 기존에 이달의 소녀가 보여주지 않은 ‘걸크러시’한 느낌을 더욱 극대화 시킨 곡으로 알려져 관심이 집중됐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오는 2월 5일 새 미니앨범 '해시'(#)로 1년만에 컴백을 예고하였으며, 멤버 하슬이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에 참여하지 못하게 되면서 11인 체제로 컴백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