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귀여움 넘치는 새해 인사 영상 공개
정동하, 귀여움 넘치는 새해 인사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뮤직원컴퍼니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가수 정동하가 특별한 새해 인사를 전했다.

지난 22일 정동하의 소속사 뮤직원컴퍼니는 SNS를 통해 색다른 새해 인사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마치 직접 영상통화를 하는 듯 친근한 새해 인사를 전한 정동하는 ‘쥐의 해’ 경자년답게 쥐를 캐릭터화한 AR 이모지를 활용해 락 스피릿 넘치는 무대 위의 모습과는 상반되게 귀여운 모습으로 반전매력을 표출했다.

‘까치까치 설날은’을 부르며 영상을 시작한 정동하는 “여러분 설 명절 잘 준비하고 있나요? 떡국도 많이 먹고 명절음식도 많이 먹을 준비 됐나요? 설 명절은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그리고 저와 함께 하시면서 그 누구보다 행복하길 바랄게요.” 라고 다정한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2020년에도 더 좋은 모습, 더 행복한 소식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덧붙이며 새해 인사를 마쳤다. 

정동하는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 프로그램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고 있다.

정동하는 지난 2019년 11월 23일 전주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막해 팬들과 가까이 소통하고 있다. 또한, 지난 2019년 9월 17일 발매한 ‘이별을 노래로 만들어보았습니다‘는 역대급 고음으로 SNS상에서 커버 열풍이 불어 차트 역주행을 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정동하가 출연하는 뮤지컬 ‘위윌락유’는 오는 2월 20일까지 개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