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에있지' 첫 에피소드 공개, 드디어 베일 벗는다
'파리에있지' 첫 에피소드 공개, 드디어 베일 벗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net M2 제공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에디터] ITZY의 낭만여행 '파리에있지(Paris et ITZY)'의 첫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오는 21일 저녁 8시 Mnet에서 ITZY의 낭만여행을 그린 '파리에있지' 대망의 첫 에피소드를 방송한다. 또한 한 시간 뒤인 저녁 9시부터는 M2의 디지털 채널에서도 '파리에있지'를 만나볼 수 있다.

프랑스로 떠나기 20일 전, 제작진을 만난 설렘 가득한 ITZY. 이들은 'ITZY가 꿈꾸는 자유로운 여행'에 대해 얘기해보고, 이번 리얼리티를 통해 보여주고 싶은 모습에 대해 나누면서 들뜬 기분을 감추지 못한다.

파리에 도착한 멤버들은 초청받은 L사의 패션쇼가 끝나고 숙소에 도착해 의문의 캐리어를 열어보게 된다. 그리고 '지금부터 100시간의 낭만여행이 시작됩니다. 100시간 동안 파리에서 멋진 추억을 사진으로 담아보세요'라는 초대장을 확인한다.

드디어 본격적인 파리 여행에 나선 ITZY. 밝은 표정으로 유럽 여행의 로망인 유스호스텔에 짐을 풀고 샹젤리제 거리, 개선문 등 여유와 낭만이 넘치는 파리의 풍경을 담는다. 또한 맛있는 음식과 화려한 쇼핑 거리를 통해 감성을 즐기는 것도 빼놓지 않았다.

'파리에있지'는 단순한 여행이 아니다. 멤버 각자의 스타일로 파리의 사진을 촬영, 직접 찍은 사진이 새 앨범에 실리게 되는 것. 크루즈를 타며 에펠탑을 바라보고, 파리의 낭만을 즐기며 그 아름다운 추억을 직접 사진에 담는 등 ITZY는 모든 로망을 실현하며 여행 첫날을 마무리한다.

또한 첫 에피소드에서는 파리를 방문한 ITZY의 여행기는 물론, 팬 '믿지'에게 줄 특별한 선물을 고르는 장면이 공개될 것으로 예고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한편 설렘과 낭만이 가득한 '파리에 있지'는 21일 저녁 8시 Mnet, 그리고 9시부터는 M2의 디지털 채널에서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