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사풀인풀' OST '그대 오는 날' 오늘 19일 발매 "애절한 감성"
홍진영, '사풀인풀' OST '그대 오는 날' 오늘 19일 발매 "애절한 감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G컴퍼니 제공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에디터] 가수 홍진영이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하 '사풀인풀')의 OST에 참여했다.

트로트 요정 홍진영이 부른 '사풀인풀'의 열 번째 OST '그대 오는 날'이 19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이번 OST는 최근 대세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는 홍진영이 약 5년 만에 참여한 OST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그대 오는 날’은 주현미, 변진섭, 설하윤 등 실력과 인기를 모두 겸비한 가수들과 수 많은 OST를 작업한 정우식이 작곡한 곡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그대 오는 날’은 발매하는 곡마다 그만의 매력과 독보적인 감성을 담아내 극찬을 받고 있는 홍진영만의 애절한 감성이 담긴 곡이다. 담백하면서도 절제된 슬픔을 표현해내어 극의 몰입도를 한껏 높일 예정이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OST는 안녕하신가영의 '123 사랑'을 시작으로 소향의 '길', 어쿠스틱 콜라보의 '어떻게 해', A.C.E(김병관&찬)의 '시작', 디아망의 'Remember me', 나윤권의 '내가 해줄 수 있는 일', 윤여규 '나쁜 사랑 (BAD LOVE)', 진원의 '한걸음 또 한걸음', 도형의 '그래서 우리는'까지 곡 자체로도 듣는 이에게 감동을 주는 '웰메이드 OST'로 사랑받고 있다.

KBS 2TV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이다. 탄탄한 대본과 배우들의 연기로 매회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지난 5일엔 29%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고, 주말드라마 시청률 1위의 타이틀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홍진영이 참여한 '사풀인풀'의 열 번째 OST '그대 오는 날'은 오늘 19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