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퀸, 2월 전국투어 오를 최종 7인 확정
보이스퀸, 2월 전국투어 오를 최종 7인 확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우리기획
ⓒ(주)우리기획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에디터] MBN ‘보이스퀸’이 최종화를 앞두고 우승자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더불어 ‘보이스퀸’의 최종 7인이 출연하는 ‘보이스퀸 전국 투어 콘서트’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6일 방송된 ‘보이스퀸’에서 7인의 결승 진출자들이 결정되었다. 결승 진출에 이어 오는 2월부터 시작되는 ‘보이스퀸 전국 투어 콘서트’에 오르는 7인은 정수연, 조엘라, 최연화, 최성은, 장은이, 이도희, 주설옥이다. 

‘보이스퀸 전국 투어 콘서트’는 방송을 통해 선보인 무대들과 함께 이번 콘서트만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무대로 관객들에게 ‘보이스퀸’의 뜨거운 여운을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결승 진출자 7인뿐만 아니라 추가로 8명의 출연자들도 무대를 꾸밀 예정으로 알려져 출연진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장르를 초월하는 무대로 남녀노소 모두가 뜨겁게 즐길 수 있는 ‘보이스퀸’ 전국 투어 콘서트는 오는 2월 1일 서울을 시작으로 오는 4월까지 광주, 부산, 수원, 대구, 인천, 대전, 고양, 창원까지 전국의 팬들을 가까이 만날 예정이다. 이에 앞서 ‘보이스퀸 전국 투어 콘서트’의 티켓은 지난 2일 티켓링크와 인터파크를 통해 판매가 시작되었다.

‘보이스퀸’은 주부들을 대상으로 한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장르를 초월하는 무대로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특히, 비슷한 처지의 주부들이 꿈을 향해 달려가는 모습을 보고 대리만족과 공감을 느낀다는 이유로 주부들에게 열렬한 지지를 받으며 매회 기록적인 시청률을 내고 있다.

한편, ‘보이스퀸’의 전국 투어 콘서트의 티켓은 티켓링크,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