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택배 언박싱 영상 공개 "친근미 발산"
전효성, 택배 언박싱 영상 공개 "친근미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HS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HS 엔터테인먼트 제공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에디터]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택배 언박싱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6일 전효성은 개인 유튜브 채널 ‘블링달링효성’을 통해 택배 언박싱 영상을 공개했다. 전효성은 캐주얼한 차림으로 택배를 뜯고, 쇼핑한 물건들을 하나씩 입어보며 구독자들과 친근하게 소통했다. 

재킷부터 신발까지 다양한 제품을 언박싱하며 전효성은 “겨울옷을 여름에 사고, 여름옷을 겨울에 사면 시즌오프 세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라고 자신만의 쇼핑 꿀팁을 구독자들에게 공유했다. 평소 평발이라 사이즈 맞는 신발을 구하기 어렵다는 전효성은 새로 산 신발이 사이즈가 딱 맞는다며 “신발이 성공해서 기분이 너무 좋아요.”라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매운맛 매니아’로 알려진 전효성은 구독자들에게 뿌리는 청양고추 제품을 소개했다. 전효성은 “모든 음식에 다 뿌려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음식 브이로그를 하게 된다면 꼭 후기를 남기겠다.”며 들뜬 모습을 보여 ‘매운맛 매니아’들의 공감을 샀다. 

이어 프로틴 시리얼을 구매한 전효성은 바로 직접 먹어보며 생생하게 후기를 전했다. 먹는데에 집중한 전효성의 모습에 언박싱 영상이 아니라 먹방같다며 팬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전효성은 지난 2019년 11월 21일 데뷔 10주년을 맞이하여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신곡 ‘STARLIGHT’를 발매했으며 12월 28일엔 팬 콘서트를 개최해 팬들과 가까이 만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