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박미선,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공식입장] 박미선,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박미선
배우 박미선

 

[루나글로벌스타 박지혜 기자] 방송인 박미선이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틀었다.

14일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방송인 박미선 씨가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가족으로 전속계약을 맺게 되었음을 알려드린다"며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이어 "당사는 이휘재, 허경환, 이상준에 이어 방송인 박미선 씨의 영입으로 기존의 소속 개그맨들과 함께 영상 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더욱 확장해 나가려 한다"며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앞날을 향해 나아갈 박미선 씨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박미선은 1988년 MBC 제2회 TV 개그 콘테스트에서 금상을 수상하며 연예계에 데뷔했고, 이후 ‘일요일 일요일 밤에’, ‘해피투게더’, ‘세바퀴’등 당대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을 이끈 대한민국 대표 코미디언이자 방송인이다.

 

다음은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방송인 박미선 씨가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가족으로 전속계약을 맺게 되었음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 가족이 된 방송인 박미선 씨는 1988년 MBC 제2회 TV 개그 콘테스트에서 금상을 수상하며 연예계 데뷔 후 '일요일 일요일 밤에', '해피투게더', '세바퀴'등 당대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을 이끈 대한민국 대표 코미디언이자 방송인입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이휘재, 허경환, 이상준에 이어 방송인 박미선 씨의 영입으로 기존의 소속 개그맨들과 함께 영상 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더욱 확장해 나가려고 합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앞날을 향해 함께 나아갈 박미선 씨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