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쉽, "몬스타엑스 주헌, 불안 증세로 잠시 활동 중단"
스타쉽, "몬스타엑스 주헌, 불안 증세로 잠시 활동 중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몬스타엑스 주헌
루나글로벌스타 DB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주헌이 불안 증세로 잠시 활동을 중단한다.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12일 몬스타엑스 팬카페를 통해 “최근 주헌은 심리적 불안 증세를 호소, 정확한 진단을 위해 복수의 전문 의료기관을 찾아 정밀 검사 및 진료를 진행하였습니다. 검사 결과 '불안증상'으로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전문의의 권고를 받았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당사는 주헌 및 몬스타엑스 멤버들과 충분한 논의 끝에 지속적인 치료와 안정을 취하며 주헌의 회복에 집중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아티스트의 건강이 회복되어 앞으로 더 나은 모습으로 찾아뵙기 위해 일시적 활동 중단을 결정한 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리며 당사는 주헌의 건강 회복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향후 주헌의 복귀에 대해서는 “회복 상태와 전문의의 소견에 근거하여 결정될 예정이며, 이 역시 주헌 및 몬스타엑스 멤버들과 신중한 상의를 통해 진행할 예정입니다”라고 설명했다.

 

 

- 다음은 주헌 관련 스타쉽 측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입니다.

몬스타엑스 멤버 주헌의 건강 상태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최근 주헌은 심리적 불안 증세를 호소, 정확한 진단을 위해 복수의 전문 의료기관을 찾아 정밀 검사 및 진료를 진행하였습니다.
검사 결과 '불안증상'으로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전문의의 권고를 받았습니다.

당사는 주헌 및 몬스타엑스 멤버들과 충분한 논의 끝에 지속적인 치료와 안정을 취하며 주헌의 회복에 집중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아티스트의 건강이 회복되어 앞으로 더 나은 모습으로 찾아뵙기 위해 일시적 활동 중단을 결정한 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리며, 당사는 주헌의 건강 회복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향후 주헌의 복귀는 회복 상태와 전문의의 소견에 근거하여 결정될 예정이며, 이 역시 주헌 및 몬스타엑스 멤버들과 신중한 상의를 통해 진행할 예정입니다.

항상 몬스타엑스를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