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인조로 돌아온' ANS, '세이 마이 네임' 티저 공개
'8인조로 돌아온' ANS, '세이 마이 네임' 티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ANS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ANS엔터테인먼트 제공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에디터] 그룹 ANS가 새롭게 꺼내놓을 세계가 살짝 베일을 벗었다.

ANS엔터테인먼트는 6일 정오 ANS의 새로운 싱글 'Say My Name'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8인조로 재편, 색다른 매력을 품은 ANS의 모습이 담겼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새로운 멤버들이 합류한 '8인조 ANS'의 모습. 새 멤버 제이와 해나의 합류를 알렸던 ANS는 멤버들은 개개인의 개성과 눈길을 사로잡는 명품 비주얼은 물론, 그룹으로서의 단단한 합을 선사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귓가를 자극하는 'Say My Name'의 매력 역시 티저의 빼놓을 수 없는 감상 포인트였다. 특히 동방신기, 레드벨벳 등 K-POP 최고의 히트곡들을 만든 작곡가 OLLIPOP, Hayley Aitken이 프로듀싱한 노래로 알려져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ANS엔터테인먼트는 "새 싱글 'Say My Name'은 ANS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들이 담겨있다. 새로운 멤버 합류를 통해 그동안의 ANS의 매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만큼 'Say My Name'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ANS는 지난해 9월 '붐붐(BOOM BOOM)'으로 데뷔한 매력 넘치는 걸그룹이다. '붐붐' 뿐만 아니라 프리 데뷔곡 'Wonderland'와 스페셜 싱글 'Lean on Me'를 통해서도 색다른 매력을 자랑했다.

'8인조'로 새로운 DNA를 장착한 ANS의 새로운 싱글 'Say My Name'은 오는 10일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