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 ‘SENPASS’로 각종 음원 차트 장악 '대륙까지 매력 전파'
지연, ‘SENPASS’로 각종 음원 차트 장악 '대륙까지 매력 전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롱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롱젠엔터테인먼트 제공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에디터] 가수 지연이 미니앨범 ‘SENPASS’(센페스)로 화려하게 복귀했다.


현재 지연은 두 번째 미니앨범 ‘SENPASS’로 대중의 사랑을 독차지,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타이틀인 ‘Take A Hike’(테이크 어 하이크)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휩쓸고 있으며, 유튜브 공개와 동시에 조회 수 100만 이상을 돌파, 현재까지 280만 이상을 기록하며 여전한 인기도 증명하고 있다.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어 1위를 차지한 지연은 멜론 실시간 검색어 9위까지 기록, 중국에선 넘사벽 인기몰이 중이기도 하다. 중국의 유튜브 비리비리에선 조회 수 42만을 기록하거나, 중국 틱톡 한일 음원 차트에선 1위, 왕이윈 음원 사이트에선 4위 등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지연은 이외에도 웨이보 슈퍼 화제 코너에선 조회 수 1700만을 기록하는 등, 솔로 컴백과 함께 다채로운 성과도 보여주고 있다.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지연의 ‘Take A Hike’는 강력한 리듬감이 포인트인 힙합 스타일의 곡으로, 진짜 자신만의 여왕이 되어 자신만을 위해 살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신곡부터 ‘1분 1초’, ‘One day’(원 데이) 등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채우고 있는 데뷔 10년 차 지연의 음악 신드롬에 팬들의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다. 

앞으로도 지연은 다양한 모습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