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전국투어, 안방서도 만난다…오는 4일 경주 공연 네이버 V 스페셜 중계 확정
‘미스트롯’ 전국투어, 안방서도 만난다…오는 4일 경주 공연 네이버 V 스페셜 중계 확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에디터]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 ‘청춘’(이하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을 안방에서도 만나게 됐다.


오는 4일 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가 진행된다. 

특히 오후 2시, 6시에 진행되는 경주 공연 중 6시 공연의 1부는 네이버 V 스페셜에서 단독 중계를 확정, 현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어줄 예정이다.

현재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는 지난 2019년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 그리고 2020년까지 식지 않는 화제성을 입증하며 전국 각지 넘치는 흥은 물론, 트롯의 맛을 대방출하고 있다. 

새해에도 열일 행보를 잇고 있는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에는 송가인을 비롯해 정미애, 홍자, 정다경, 숙행, 두리, 김소유, 하유비, 박성연의 신곡 무대와 유닛 무대, 매회 달라지는 초특급 게스트의 출격으로 업그레이드된 볼거리까지 자랑하고 있다.

관객들이 보내주는 뜨거운 관심과 응원 속 호평일색 전국투어를 이어가고 있는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는 4일 경주, 5일 의정부, 성남, 천안, 안동, 고양, 강릉, 부천 등에서 계속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