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키즈, 연말파티서 'All I Need is You' 무대 선공개 '급이 다른 팬 서비스'
동키즈, 연말파티서 'All I Need is You' 무대 선공개 '급이 다른 팬 서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동요엔터테인먼트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에디터] 보이그룹 동키즈(DONGKIZ)가 팬들과 함께 즐거운 연말파티를 했다. 

     
동키즈는 지난 28일 오후 2019년 연말파티 ‘골든티켓 이벤트’를 개최, 가까이에서 팬들을 만났다. 
     
이날 동키즈는 데뷔곡 ‘놈 (NOM)’으로 흥겨운 파티의 시작을 알렸다. 그 후 동키즈는 ‘BlockBuster’(블록버스터), ‘Fever’(피버), 릴레이 댄스 등으로 무대 위 놀 줄 아는 아이돌 면모도 뽐냈다.
     
어깨를 들썩거리게 만드는 무대들 외에도 데뷔 당시의 풋풋한 모습이 담긴 영상부터 ‘2019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포커스 상을 받았던 때를 회상, 다시 한 번 팬클럽 동아리와 수상을 자축했다.
     
특히 팬들을 위한 동키즈의 이벤트는 멈추지않았다. 진솔한 입담과 정성 가득한 손편지, 꽃다발 등 오직 팬들만을 향한 선물로 객석의 폭발적인 호응까지 받았다.
     
‘All I Need is You’(올아니쥬) 뮤직비디오와 무대까지 선공개한 동키즈는 “2019년 마지막 토요일을 같이 보내 행복하며, 2020년에도 건강하고 오래 오래 행복했으면 좋겠다. 내년에는 더욱 더 열심히 하는 동키즈가 되겠다”고 끝인사로 연말파티를 마무리했다.
     
팬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한 동키즈는 오는 2020년 1월 2일부터 ‘All I Need is You’로 후속 활동을 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