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뉴욕에서도 빛난 사랑'…드림캐쳐, 팬 전광판 광고 인증샷
'美 뉴욕에서도 빛난 사랑'…드림캐쳐, 팬 전광판 광고 인증샷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사진=드림캐쳐컴퍼니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에디터] 그룹 드림캐쳐가 팬클럽 '인썸니아(InSomnia)'와의 넘치는 사랑을 인증했다.

드림캐쳐는 15일 공식 SNS 채널에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광장을 방문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타임스웨어 광장 전광판에 드림캐쳐의 이름과 현재 진행 중인 미국 투어 'Invitation From Nightmare City'의 광고가 담겼다.

해당 광고는 드림캐쳐의 미국 첫 투어 공연을 응원하기 위한 전 세계 팬들이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드림캐쳐 멤버들은 바쁜 투어 일정에도 불구하고 팬들의 사랑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기 위해 타임스퀘어 광장을 찾았다.

드림캐쳐컴퍼니는 "아낌없는 사랑과 지지를 보내주신 전 세계 '인썸니아' 여러분에게 깊이 감사드린다. 여러분의 관심에 더욱 좋은 공연과 음악, 그리고 무대로 보답하겠다. 남은 일정도 팬 여러분들과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드림캐쳐는 현재 미국 5개 도시를 순회하는 'Invitation from Nightmare City in USA'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현재 LA, 시카고, 댈러스, 올랜도에서 현지 팬들과 만났으며, 마지막 일정인 저지 시티 공연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