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김병관-찬, 주말드라마 ‘사풀인풀’ OST 참여...오는 8일 공개
에이스 김병관-찬, 주말드라마 ‘사풀인풀’ OST 참여...오는 8일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비트인터렉티브 제공
사진=비트인터렉티브 제공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그룹 에이스(A.C.E)의 멤버 찬과 김병관이 KBS2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하 ‘사풀인풀’)의 OST에 참여한다.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찬과 김병관이 부른 ‘사풀인풀’의 OST ‘시작’이 공개된다.

가요계 떠오르는 기대주로 주목받고 있는 찬과 김병관은 ‘사풀인풀’ OST에 네 번째 주자로 참여, 안녕하신가영, 어쿠스틱 콜라보, 소향 등 화려한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게 됐다.

특히 김병관과 찬은 앞서 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 OST로 케미를 자랑한 바 있어 ‘시작’으로 보여줄 모습에 대한 기대치도 높아지고 있다.

‘사풀인풀’ OST는 극의 몰입도를 높여줄 뿐만 아니라 음악적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으며 웰메이드 OST로 각광받고 있다.

OST 제작사 측은 “찬과 김병관이 ‘사풀인풀’의 색과 적절하게 부합하는 음악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병관과 찬이 소속된 에이스는 지난 2017년 싱글 ‘선인장(CACTUS)’으로 데뷔, 미국 빌보드가 선정한 ‘2017 K-POP 신인 베스트 10’에 선정되며 화제를 모으는 것은 물론, 10월 29일에 공개한 ‘삐딱선(Savage)’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OST 시장을 섭렵한 에이스는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방송되는 MBC MUSIC ‘A.C.E 프로젝트 : A.C.E와 함께 추자島’로 예능까지 접수, 미주투어로 해외 팬들을 만나고 있다.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dmc4050@lunarglobalsta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