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하유비-두리-박성연-숙행, ‘트로트’로 관객과 대통합 ‘하이텐션 흥 부자들’
‘미스트롯’ 하유비-두리-박성연-숙행, ‘트로트’로 관객과 대통합 ‘하이텐션 흥 부자들’
  • 황선일 에디터
  • 승인 2019.12.02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제공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에디터] ‘미스트롯’ 하유비와 숙행, 두리, 박성연이 ‘흥 부자’로 변신, 관객과 흥으로 소통하고 있다. 


지난 달 29일 청주를 시작으로 30일과 12월 1일 서울에서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 ‘청춘’이 열렸다.

이날 송가인과 정미애, 홍자, 정다경, 숙행, 김소유, 두리, 하유비, 박성연은 개별 무대는 물론, 콜라보 무대 등 다채로운 셋 리스트로 하반기에도 ‘트롯의 맛’ 전파에 힘을 더하고 있다.

특히 하유비와 숙행, 두리, 박성연은 ‘미스트롯’ 속 흥 부자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하유비는 ‘평생 내 편’ 무대로 상큼 발랄한 모습을 보이는 가하면, “나이는 숫자일 뿐, 지금 이곳에 함께 하시는 여러분 모두가 청춘입니다. 저 하유비는 평생 여러분의 청춘을 응원하며 평생 여러분 편 하겠습니다”라며 감동 멘트로 긍정 에너지와 관객들의 청춘을 응원하기도 했다.

숙행 역시 ‘어쩌다 마주친 그대’ 등 화려한 무대로 춤과 노래, 무대매너 모두 잡은 면모를 뽐냈고, ‘4차원 공주’ 두리는 특유의 재기발랄하면서도 엉뚱한 모습으로 비주얼과 실력,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모습을 자랑했다.

‘탬버린 여신’ 박성연 역시 트레이드마크인 탬버린을 흔들며 ‘복숭아’ 등 흥겨운 무대를 이어가 객석의 폭발적인 호응까지 이끌어냈다.

넘치는 흥과 하이텐션 속 ‘미스트롯’ 무대를 빛내고 있는 하유비, 숙행, 두리, 박성연은 오는 7일 익산, 8일 울산 공연을 비롯해 인천, 안양, 대구, 부산 등 전국 방방곡곡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