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김재환, 안녕하세요 무대 열창 (2019 펩시 콘서트)
[포토] 김재환, 안녕하세요 무대 열창 (2019 펩시 콘서트)
  • 최동민 기자
  • 승인 2019.11.24 2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재환이 24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열린 '2019 펩시 콘서트'에 참석해 무대를 펼쳤다. 사진=E&P 컴퍼니 제공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24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2019 펩시 콘서트 #포더러브오브잇(PEPSI CONCERT #FORTHELOVEOFIT)'가 열렸다.

'2019 펩시 콘서트'는 K-POP을 매개로 공연과 기부가 더해진 착한 콘서트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문화 예술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날 콘서트에는 펩시의 프로젝트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는 라비, 소유, 옹성우, 여자친구의 은하, 빅스의 홍빈을 비롯해 김재환, 뉴이스트, CIX(씨아이엑스), 에이스, 여자친구, 우주소녀, 정세운, 하성운, (여자)아이들 등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펼쳤다.
또한 펩시콜라 레트로 디자인 콘셉트의 무대 연출로 뜨거운 호응을 얻은 지난해 공연에 이어 이번 '2019 펩시 콘서트'에서는 글로벌 아티스트 스티븐 윌순과 함께 만든 대한민국의 사계절 디자인을 생생히 옮겨낸 차별화된 무대 연출로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했다.

이번 콘서트는 글로벌 아동복지전문기관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고, 저소득측 가정의 아동들을 현장으로 직접 초청하는 등 사회 공헌과 공연의 결합으로 더욱 뜻 깊다.

한국펩시콜라주식회사가 주최한 '2019 펩시 콘서트 #포더러브오브잇(PEPSI CONCERT #FORTHELOVEOFIT)'는 롯데칠성음료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하며, 셀럽티비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됐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