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워너비(WANNABE)’ 연습실 안무 영상 공개... '오차 없는 칼군무'
골든차일드, ‘워너비(WANNABE)’ 연습실 안무 영상 공개... '오차 없는 칼군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신곡 ‘워너비(WANNABE)’의 연습실 안무 영상을 공개하며 또 다른 매력을 전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3일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워너비(WANNABE)’의 연습실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골든차일드는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사복을 입은 채 여유롭게 안무를 소화하며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함께 한 치의 오차 없는 칼군무를 선보인 골든차일드는 ‘완성형 아이돌’의 진면모를 뽐내며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고정 캠으로 촬영한 안무 연습 영상은 골든차일드의 완벽한 호흡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하나도 빠짐없이 감상할 수 있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신곡 ‘워너비(WANNABE)’는 내면의 또 다른 자아가 되고 싶어 하는 ‘나’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소년에서 남자로 성장한 골든차일드의 한층 더 성숙해진 섹시 카리스마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오늘(23일)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신곡 ‘워너비(WANNABE)’의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