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훈석 팀장 "장성규, 자신의 모든 걸 다 던질 정도로 솔직함, 진행 능력도 뛰어나" [L현장]
기훈석 팀장 "장성규, 자신의 모든 걸 다 던질 정도로 솔직함, 진행 능력도 뛰어나" [L현장]
  • 최동민 기자
  • 승인 2019.11.19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훈석 팀장 / 사진=최동민 기자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제작진이 장성규의 진행 실력에 아낌없는 칭찬을 했다.

18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KBS 신관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KBS 2TV 신규 프로그램 설명회가 열렸다.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은 ‘어른이’로 불리는 2030 사회 초년생들의 고민을 나누고 해결하는 프로그램으로 장성규가 지상파 첫 메인 MC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이다.

기훈석 팀장은 장성규에 대해 "단지 워크맨의 팬 일 뿐이었다. 출연 제안을 했을 때 요즘 워낙 많은 프로그램들을 출연 중이라 안 될 줄 알았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자신의 수입, 아파트 동 호수 비밀번호까지 다 얘기할 정도로 솔직함이 과하다"고 전했다.

또한 기훈석 팀장은 "유튜브에서는 개그맨인 줄 아는 사람들이 많다. 감초 역할이나 웃기는 역할을 많이 해 진행을 잘 할 수 있을까 걱정했지만, 촬영이 끝난 후 "역시 아나운서 출신이 좋구나", "대단하다" 생각이 들었고, 굉장히 능숙하게 진행을 잘해서 놀랐다"며 장성규에 아낌없는 칭찬이 쏟아졌다.

한편,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은 오는 11월 19일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