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FM’ 이진혁, “데뷔 쇼케이스 실감 안 났다”…실검 1위 장악 ‘인기 입증’
‘굿모닝FM’ 이진혁, “데뷔 쇼케이스 실감 안 났다”…실검 1위 장악 ‘인기 입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이진혁이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5일(오늘) 방송된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 출연한 이진혁이 DJ 장성규와 완벽한 케미를 선보였다.

이날 솔로 앨범 발매 전부터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출연을 기다려왔다며 기대감을 표한 이진혁은 DJ 장성규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며 “오늘 성규 형님에게 라디오를 배워서 성규 형님의 장점을 흡수하겠다”라고 남다른 포부를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진혁은 지난 4일 진행된 ‘LEE JIN HYUK 1st SOLO ALBUM DEBUT SHOWCASE’에 대한 솔직한 소감을 전하며, “끝나고 나서는 아무런 느낌이 없었다. ‘내가 무대에 선 게 맞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이후 서치를 하면서 실감이 났다. 내가 진짜 데뷔를 했구나 싶더라”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특히 이진혁은 이날 라디오 출연을 통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악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 음악 방송 1위 공약으로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재출연을 하겠다고 밝혀 청취자들의 이목을 끌기도 했다.

첫 라디오 출연에도 거침없는 입담을 발산하며 청취자들의 웃음을 자아낸 이진혁은 지난 4일 첫 번째 솔로 앨범 ‘S.O.L’을 발매, 타이틀곡 ‘I Like That’을 통해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중독성 넘치는 음악을 선보이며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한편 첫 번째 솔로 앨범을 발매하고 화려한 솔로 데뷔를 알린 이진혁은 오는 7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음악 방송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TOP Media]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