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원호,결국 그룹 탈퇴...향후 스케쥴 6인체제 [공식입장]
몬스타엑스 원호,결국 그룹 탈퇴...향후 스케쥴 6인체제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몬스타엑스 원호가 결국 그룹을 탈퇴한다.

31일 오후 몬스타엑스의 소속사 스타십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십)는 몬스타엑스 멤버 원호가 팀에서 탈퇴한다는 공식 입장을 전했다.

스타십은 “당사는 몬스타엑스 원호와 논의 끝에 개인사로 더 이상 그룹에 피해를 끼치고 싶지 않다는 원호의 의견을 존중해 오늘 자로 몬스타엑스를 탈퇴하는 것으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하지만 “당사는 이 사안에 있어 악의적이고 왜곡된 주장에 대해 법적 대응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경고했다.

이어 “멤버 원호는 금일 이후 스케줄부터 참여하지 않으며, 향후 몬스타엑스의 스케줄은 6인 체제로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이번 활동과 관련 도니 많은 관계자분들께 폐를 끼친 점에 대해 죄송하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원호는 ‘얼짱 시대’에 함께 출연한 정다은에 채무 불이행 논란을 일으킨 바 있다.

 

 

다음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몬스타엑스에게 많은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몬스타엑스 멤버 원호와 논의 끝에 개인사로 더 이상 그룹에 피해를 끼치고 싶지 않다는 원호의 의견을 존중하여 오늘자로 멤버 원호가 몬스타엑스를 탈퇴하는 것으로 결정하였습니다. 하지만 당사는 이 사안에 있어 악의적이고 왜곡된 주장에 대해 법적 대응을 지속할 예정입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은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멤버 원호는 금일 이후 스케줄부터 참여하지 않으며 향후 몬스타엑스의 스케줄은 6인 체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팀 사정으로 이번 활동과 관련된 많은 관계자분들께 폐를 끼친 점에 대해 이 자리를 빌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항상 몬스타엑스를 위해 응원해주시고 아껴주신 팬분들께 실망스러운 소식을 전해드려서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좋은 음악과 무대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