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최유정,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활동 중단 (공식입장)
위키미키 최유정,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활동 중단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키미키 최유정 / 서울=김재용기자
위키미키 최유정 / 사진=루나글로벌스타DB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걸그룹 위키미키의 최유정이 잠시 활동을 중단한다.

16일 오후 위키미키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위키미키 최유정이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활동을 중단한다"고 밝혔다.

이어 "최유정은 당분간 모든 일정에서 제외하여 충분한 휴식과 컨디션 회복에 전념할 계획이며, 당분간 7인 체제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판타지오는 "최유정의 건강이 회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최유정은 지난 2016년 Mnet '프로듀스101'을 통해 아이오아이(I.O.I)로 데뷔하여 최근에는 위키미키로 활동하고 있다.

 

 

 

다음은 판타지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판타지오 뮤직입니다.

 

위키미키의 최유정 양이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위키미키와 최유정 양에게 아낌 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키링 분들께 갑작스런 소식을 전달 드리게되어 죄송합니다.

 

최유정 양은 당분간 모든 일정에서 제외하여 충분한 휴식과 컨디션 회복에 전념할 계획이며,

위키미키는 최유정 양의 건강이 회복될 때 까지 당분간 7인 체제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최유정 양의 건강이 회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키링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한 말씀드리며 앞으로도 위키미키 최유정 양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