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S, 데뷔곡 '붐붐' 활동 성공적 마무리..."활동 이후에도 팬들과 소통 계속 이어간다"
ANS, 데뷔곡 '붐붐' 활동 성공적 마무리..."활동 이후에도 팬들과 소통 계속 이어간다"
  • 최동민 기자
  • 승인 2019.10.15 0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ANS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ANS엔터테인먼트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그룹 ANS가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함께 만들었다.

ANS는 지난 12일 MBC '쇼 음악중심'을 마지막으로 음악 방송 활동을 마무리했다. 이들은 9월 16일 데뷔 싱글 '붐붐(BOOM BOOM)'을 발표하고 약 3주간 팬들과 만났다.

ANS는 데뷔곡 '붐붐'으로 자신들만의 색을 확실하게 선보였다. 특히 파워풀한 댄스 퍼포먼스, 완벽한 라이브 실력과 무대 매너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ANS는 '붐붐'뿐 아니라 프리 데뷔곡 '원더랜드'와 스페셜 싱글 'Lean on Me'를 통해서도 색다른 매력을 자랑했다. 이들은 청량부터 걸 크러시, 서정적인 분위기 등 다양한 콘셉트를 넘나들며 '반전 매력' 걸그룹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런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준 ANS가 어떤 콘셉트로 다시 대중들 곁을 찾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소속사 ANS엔터테인먼트는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분들 덕분에 '붐붐'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ANS는 여러분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달려갈 계획이다. 앞으로도 ANS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ANS는 '붐붐' 활동 마무리 후에도 여러 콘텐츠들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