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오피미디어, 프로젝트 그룹 '바이나인' 긍정적 검토[공식입장]
티오피미디어, 프로젝트 그룹 '바이나인' 긍정적 검토[공식입장]
  • 최동민 기자
  • 승인 2019.08.21 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오피미디어
티오피미디어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티오피미디어가 '프로듀스X101' 출신 이진혁의 프로젝트 그룹 관련해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19일 오전 티오피미디어는 "'프로젝트 그룹 '바이나인'에 대해 긍정적으로 검토해왔다"며 "9인 체제의 '바이나인'에 대해 합류할 의사가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 외의 프로젝트 그룹은 고려하고 있지 않다"며 "향후 팬 여러분께 새로운 활동 소식을 전해드리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바이나인은 '프로듀스X101' X1에 합류하지 못한 9명의 연습생(이세진, 이진혁, 송유빈, 구정모, 황윤성, 김민규, 함원진, 토니, 금동현)을 데뷔시키기 위해 팬들에 의해 자발적으로 구성된 그룹으로 'Be your Nine'의 준말로, '당신만을 위한 아이돌이 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하 티오피미디어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티오피미디어입니다.

 

이진혁 군의 활동에 대해 많은 관심과 응원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프로듀스X101’ 방송 이후 당사 및 이진혁 군에게 프로젝트 그룹 ‘바이나인’과 관련한 많은 문의가 있어 이에 대한 공식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이진혁 군의 개인 활동을 지원하고 계획하는 동시에 팬 여러분들께서 지지하는 9명으로 구성된 ‘바이나인’에 대해 긍정적으로 검토해왔습니다. 

또한, 현재도 9인 체제의 ‘바이나인’에 대해서는 합류할 의사가 있으나, 이 외의 프로젝트 그룹은 고려하고 있지 않다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이진혁 군과 지속적인 논의를 통해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기 위해 준비 및 진행 중이며, 향후 팬 여러분께 새로운 활동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