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울트라기어 페스티벌, 8월 19일(월) 티켓 오픈
LG 울트라기어 페스티벌, 8월 19일(월) 티켓 오픈
  • 최동민 기자
  • 승인 2019.08.18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주소녀' 공연과 게임부터 인기 인플루언서 팬미팅까지
글로벌 대학생 배틀그라운드 대회까지 한 번에 즐긴다!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CJ ENM 게임채널 OGN이 방송하는 <LG울트라기어 페스티벌>이 오는 8월 19일(월)부터 티켓 판매에 돌입한다.

 

오는 8월 31일(토)과 9월 1일(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되는 <LG울트라기어 페스티벌>은 LG 전자의 고성능 게이밍 통합 브랜드 ‘LG 울트라기어’가 주최하고 OGN이 주관, 글로벌 반도체 기업 인텔이 후원하는 e스포츠 페스티벌로 글로벌 대학생 배틀그라운드 대회(PUBG SURVIVAL SERIES UNIVERSITY GLOBAL / 이하 PSSU GLOBAL)와 유소나, 이설, 슈기, 빛베리 등 인기 여성 인플루언서와의 팬 미팅, 아이돌 그룹 ‘우주소녀’의 게임과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로 펼쳐진다.  

 

▲아이돌 그룹 '우주소녀'가 펼치는 <소녀대전>

<LG울트라기어 페스티벌>의 첫 순서는 아이돌 그룹 ‘우주소녀’가 꾸미는 <소녀대전>으로 8월 31일(토) 오후 1시 시작된다. 우주소녀 한국인 멤버 10명이 전원 출동하는 <소녀대전>에서는 우주소녀의 춤과 노래를 즐길 수 있는 공연과 다양한 레크레이션 및 게임으로 3시간 동안 찾아온 관객들을 위한 무대가 펼쳐진다.

 

10명의 우주소녀 멤버는 2개 팀으로 나뉘어 ‘오버워치 3대 3 맥크리전’을 비롯한 ‘저스트 댄스’, ‘크레이지 아케이드’ 등의 게임 대결, ‘빙고 땅 따먹기’, ‘연기력 테스트’, ‘문장 만들기 대결’ 등의 레크레이션 게임을 통해 승리팀을 가린다. 

 

다양한 코너로 진행되는 <소녀대전>은 게임을 좋아하는 팬들 뿐만 아니라 우주소녀의 팬들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글로벌 대학생들의 PUBG e스포츠 대회 <PSSU GLOBAL>

8월 31일(토) 오후 5시부터 진행되는 <PSSU GLOBAL>은 한국 · 중국 · 일본 · 태국 · 필리핀의 대학생들이 참가하는 글로벌 배틀그라운드 대회다. 한국 8팀, 중국 3팀, 일본 · 태국 · 필리핀 각 2개팀씩 총 17개팀이 참가해 각 국가와 대학의 명예를 건 승부를 펼친다.

 

지난 7월 15일부터 온라인 참가 접수 모집을 진행한 <PSSU GLOBAL> 국가 대표 선발전에는 전국 대학교의 100여 팀이 참가 접수를 완료했다. 이 중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스쿼드 레이팅 합산 점수가 높은 상위팀들로 1차 선발 후, 8월 17일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되는 진행되는 국가 대표 선발전을 통해 한국 대표 8개팀을 확정한다. 국가 대표 선발전에 참가한 팀 중에는 각종 아마추어 대회 입상팀 및 타 게임 종목에서 활약한 前 프로게이머 등 패기 넘치는 대학생들이 대거 참여해 한국 대표들의 활약을 기대해 봄 직 하다. 
 

한편, <PSSU GLOBAL> 시상식에서는 인텔과 KISTI(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와 함께하는 ‘인공지능(AI) 드론 경진대회’의 시상식도 진행될 예정이다.

 

▲유소나 · 이설 · 슈기 · 빛베리, 4인 4색 여성 인플루언서가 꾸미는 <4인용 오락실>

9월 1일(일) 오후 3시부터는 인기 여성 인플루언서 유소나 · 이설 · 슈기 · 빛베리의 <4인용 오락실>이 준비되어 있다. <4인용 오락실>에서는 다양한 게임을 비롯해 4명 인플루언서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 레크레이션과 스피드 퀴즈 등 다채로운 코너가 준비됐다.

 

또한, 현장에서 진행되는 게임을 통해 출연 인플루언서들의 애장품을 받을 수도 있고,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코너도 마련돼 이들과 가까이서 소통하고 싶은 팬이라면 유소나 · 이설 · 슈기 · 빛베리의 <4인용 오락실>은 놓칠 수 없는 기회다.

 

<4인용 오락실>에서 진행되는 레크레이션과 게임으로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하고 싶은 팬들은 8월 15일(목)부터8월 23일(금)까지 참가 신청 페이지(https://docs.google.com/forms/d/1agJ1ASAoDAT2fl1g9UfeqhqzPHJ4-MBvl6Qr-ONDKQ8/edit)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당첨자는 추후 문자와 전화로 개별 통보된다.    

 

▲LG 울트라기어 노트북 · 모니터 · 키보드 등 다양한 경품 와르르

<LG울트라기어 페스티벌>에서는 공연 · 게임 등의 볼거리뿐 만 아니라 장패드 · 폰트 사용권 · PC방 이용권 등 LG전자에서 준비한 다양한 경품이 관람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전망이다.

먼저, < LG 울트라기어 페스티벌>이 진행되는 이틀 동안 행사장을 찾아온 모든 관람객에게는 ‘LG울트라기어 장패드’와 20만원 상당의 540종 정품 폰트를 사용할 수 있는 ‘산돌구름 Life 6개월 사용권’이 제공된다.

그리고, 8월 31일(월) 오후 5시 진행되는 <PSSU GLOBAL>에서는 배틀그라운드 매니아를 위해 자유롭게 배틀그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선물 ‘PC방 12시간 이용권’을 찾아온 관객들 모두에게 제공한다. 

 

또한, 현장에서 진행되는 <PSSU GLOBAL> 승리 국가 예측 이벤트에 참여하면 총 100명에게 'LG 울트라기어 I7 노트북'(1대)과 'LG 울트라기어27” 모니터'(24대), 돌돌 말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LG 롤리키보드2’(75대)를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8월 19일(월)부터 티켓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에서 관람권 판매 시작

<LG울트라기어 페스티벌>의 관람을 원하는 팬들은 8월 19일(월)부터 티켓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를 통해 <4인용 오락실>, <소녀대전>, <PSSU GLOBAL>의 티켓을 각각 구매할 수 있다. 티켓 가격은 1,000원으로 만 15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예매가 가능하다. <LG울트라기어 페스티벌>관련 정보는 홈페이지(program.tving.com/ogn/lgfestival)와 OGN 페이스북(www.facebook.com/OGN)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