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도 러블리즈! 팬들과 선물같은 3시간
여름에도 러블리즈! 팬들과 선물같은 3시간
  • 황선일 에디터
  • 승인 2019.08.03 0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LWAYZ2 공연모습 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ALWAYZ2 공연모습 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에디터]

 

2일,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러블리즈의 두번째 여름콘서트  ALWAYZ2가 열렸다. 이번 여름콘서트를 통해 단독콘서트 5연속 매진을 기록한 러블리즈는 히트곡 지금,우리로 콘서트의 시작을 알렸다. 이어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졸린 꿈과 완전체 라푼젤 무대를 선보인 후 놀이공원으로 러블리너스들의 텐션을 끌어올렸다. 이어 퐁당을 마친 후, 가진 멘트시간에서 러블리즈는 콘서트 후 휴가가 주어진다면 어떻게 보내고 싶은지에 대해 말했다.

 

지애는 러블리너스와 함께 보내겠다. 진은 반려견과 함께 수영을 해보고 싶다. 케이는 복날에 삼계탕을 못먹은 것이 한이 된다. 가족들과 함께 계곡에 가서 백숙을 먹고싶다. 베이비소울은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 호텔에서 시원하게 보내고 싶다. 미주는 집에서 누워있고 싶다. 

수정은 제주도에서 일하고 있는 언니를 보고 제주를 즐기고 오고싶다. 예인은 호텔 룸서비스를 시키고 영화를 틀어놓고 와인을 즐기고 싶다.

지수는 시원하게 에어컨을 틀어놓고 마라탕을 먹고싶다. 등의 희망 계획들을 전했다.

 

이어진 유닛무대에서 러블리즈 멤버들은 김동률의 동행, 이선희의 그중에 그대를 만나, 멜로망스의 선물을 커버해 첫번째 날 발라드 데이에서의 멋진 모습을 보였다. 그중에 그대를 만나 행복했고 선물같은 러블리너스라는 메시지도 전했다. 

 

무대들 중간 VCR 떠나요 러블리즈를 통해서는 멤버들의 보물찾기, 한식대첩, 백일장으로 러블리너스들을 즐겁게 하였다. 백일장 장원을 차지한 미주는 내용을 통해 다음 겨울나라의 러블리즈를 기대하게 하기도 했다.  

미묘미묘해, 1CM, SHINNING★STAR 무대 동안에는 관객들을 일으켜 세워 신나는 무대를 만들었고 1CM무대에서는 멤버들이 객석을 돌아다니며 관객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하기도 했다. 

여름콘서트에 맞는 여름 한 조각 무대가 이어졌고, 안녕,  AH-CHOO, 그날의 너 등의 히트곡 무대를 계속했다. 

앵콜곡 그대에게 후에 콘서트 첫날 소감을 말한 후, 마지막 곡 어제처럼 굿나잇으로 공연을 마쳤다. 

콘서트 첫날 멤버들의 소감은 다음과 같다. 

지애 다섯번째 콘서트인데 해도해도 떨리는 것 같다. 시작부터 실수가 있었었지만 그래도 잘 마무리한것 같다. 내일도 와 달라.

예인 벌써 다섯번째 콘서트와 두번의 팬미팅을 가졌다. 걸그룹이 꾸준히 이렇게 하는게 쉬운 것이 아닌데 러블리너스 덕분에 또 잘 마쳐서 감사하다. 내일도 모레도 있으니 아쉬워도 잘 돌아가고 오늘도 러블리즈와 소중한 예쁜 추억을 만들어주어 감사하다.

베이비소울 오랜만에 보는것 같은데 오늘따라 많이 와준 것 같아서 공연하는동안 기분이 좋았다. 우리 무대를 보고 웃는 여러분을 보니 보람차고 더운데 와주셔서 감사하다. 돌아가서 좋은 꿈 꾸시길 바란다.

케이 첫째날 끝난 것이 실감나지 않고 무사히 끝나 다행이다. 둘째날, 셋째날 더 잘할 자신감이 생겼고 이틀 남았으니 아쉬워도 내일 웃는얼굴로 또 만나자. '러블리너스 네가 최고야'

진 활동이 끝나고 바로 콘서트 준비를 했는데 러블리너스 많이 보고싶었다. 이틀 남았는데 무대가 다 다르다. 러블리너스 너무 보고싶었고 이제 첫날 했으니 내일 보기로 약속

지수 콘서트를 많이해서 안떨릴 줄 알았는데 오늘이 제일 떨렸지만 인이어 부술 정도로 열심히 했다. 이틀 남았는데 더 재밌으니 와주었으면 좋겠고 더 나은 무대로 보답하겠다.

미주 모두 좌석임에도 불구하고 신나는 곡에 일어나 주어 감사하다. 겨울나라의 러블리즈가 또 있을지 모르니 그때도 좌석으로 준비하겠다. 내일, 모레 공연이 다 다르니 오늘 본 얼굴들 3일 내내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수정 콘서트 엔딩 마지막 멘트를 하는 것은 처음이다. 오늘이 유닛 발라드 데이였는데 하기 전부터 감정이 차있었다. 컴백 후 콘서트까지 쉼없이 달려 러블리즈와 러블리너스 모두 힘들었을텐데 와줘서 감사하고 멤버들도 고생했다.(나포함!) 

 

정말 러블리즈는 수 차례의 단독콘서트를 통해 이제는 여름, 겨울이면 당연히 러블리즈의 콘서트를 볼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을 갖게하고 있다. 그리고 그 경험을 통해 더욱 노련해지고 이번  ALWAYZ2 첫날의 발라드유닛을 통해서는 막내 예인의 괄목할 성장을 실감할 수도 있었다. 

이어질 2,3일차 공연을 통해서도 아름답고 멋진 모습들을 보여줄 러블리즈의 콘서트는 8월3,4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계속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