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에게 딱 맞는 코믹 해양 어드벤처, '빅샤크2: 해저2만리'
아이들에게 딱 맞는 코믹 해양 어드벤처, '빅샤크2: 해저2만리'
  • 영화부|유채린 기자
  • 승인 2019.06.03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유채린 기자] 올여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해양 코믹 어드벤처 <빅샤크2 : 해저2만리>가 극장을 찾아온다. 

 

사진 제공=와이드릴리즈(주)

 

줄거리

평화롭던 바다 왕국. 어느 날, 정체불명의 해저몬스터가 출몰해 화물선을 잇달아 파괴하며 바다왕국을 온통 공포로 몰아넣는다. 용감한 아기상어 메이와 바닷속 친구들은 몬스터를 잡기 위해 동화 속 해저2만리로 탐험을 떠나기로 한다. 하지만 탐험을 시작하기도 전에 메이가 그만 해저몬스터에게 납치되고 마는데… 아빠상어 빅샤크와 꼬마잠수함 올리와 베스, 수달 보보, 그리고 해마친구들은 위험에 빠진 아기상어를 구하기 위해 깊은 바다 밑 해저 2만리 속으로 신비하고도 짜릿한 모험을 시작한다! (제공=와이드릴리즈(주))

 

<빅샤크2 : 해저2만리>는 세계명작에서 모티브를 얻은 영화로, '80일간의 세계일주', '15소년 표류기' 등으로 잘 알려진 쥘 베른의 '해저 2만리'를 원작으로 한다. 

바다괴물 퇴치를 위해 떠났던 주인공 박사가 네모선장의 잠수함을 타고 바다 곳곳을 탐험하는 내용을 차용하여, <빅샤크2 : 해저2만리> 해저몬스터에게 납치된 딸을 찾아 나서는 아빠상어 빅샤크와 메이의 친구들의 모험담을 그렸다.

 

사진 제공=와이드릴리즈(주)

 

영화는 메이를 되찾기 위한 여러 캐릭터의 모험담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은 물론이거니와 우정에 대한 이야기를 어렵지 않게 풀어나간다. 또한 푸른 바닷속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모험을 따라 변화무쌍한 해저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알록달록하고 화려한 바닷속 풍경을 배경으로 하여 빠르게 이어지는 전개는 지루할 틈 없이 친구들의 모험을 따라가며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며 이야기에 더욱 집중하도록 한다.

이 영화는 아이들의 시선에 맞춰 주제를 전달한다. 따라서 아이들과 함께 본 뒤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지면 보다 뜻깊은 영화 관람이 될 것이다.

 

메이를 찾아 나선 빅샤크와 바닷속 친구들의 모험담의 결말은 6월 6일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