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gie Up' 우주소녀, 스페셜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Boogie Up' 우주소녀, 스페셜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 문화부|한재훈 기자
  • 승인 2019.05.29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루나글로벌스타 문화부|한재훈 기자] 그룹 우주소녀가 스페셜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28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우주소녀의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포 더 썸머)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전격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핑크빛을 배경으로 사랑스러운 썸머룩을 차려입고 완벽 변신한 우주소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우주소녀 멤버들은 귀여운 미소로 비타민 비주얼을 가득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에는 타이틀곡 'Boogie Up'(부기 업), '눈부셔', ' My Type'(마이 타입), '우리끼리', 'Sugar Pop'(슈가 팝) 총 5곡이 포함됐다.

타이틀곡 'Boogie Up'은 워너원을 비롯해 인기 아티스트들의 음악을 맡아 가요계에서 뜨거운 관심을 얻었던 히트메이커 달리, 신쿵, Wonderkid 등이 참여했고, 래퍼 엑시가 랩 메이킹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를 바탕으로 우주소녀는 여름을 시원하게 물들이는 댄스곡을 선보일 계획이다.

앨범 크레딧에는 Mospick, JQ, 이지혜(makeumime works), LOVEY, Ollipop, Caesar & Loui, Hoyley Aitken 등 소녀시대, 트와이스, 레드벨벳을 포함해 수많은 걸그룹들의 히트곡을 만들어온 명품 프로듀서 군단이 대거 포진했다. 더불어 '부탁해', 'La La Love'(라 라 러브) 등 우주소녀의 히트곡들을 함께한 작곡팀 Full8loom와 또 한번 만남을 예고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래퍼 엑시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앨범 작업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 우주소녀는 이번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를 통해서 매혹적인 몽환미를 자랑했던 이전 앨범 'WJ STAY?'와는 또 다른 분위기로 반전 매력 발산에 나섰다. 특히 시원하고 청량한 비주얼부터 푸르른 싱그러움과 넘치는 과즙미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포토 티저로 색다른 면모를 드러낸 우주소녀가 선보이는 여름 저격 신곡은 어떨지 음악 팬들의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6월4일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와 타이틀곡 'Boogie Up'을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