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플러그드 서울 2019' 최종 라인업 공개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9' 최종 라인업 공개
  • 박예진 기자
  • 승인 2019.04.17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박예진 기자] 환경캠페인 뮤직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9(이하, 그린플러그드 서울)’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라인업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그린플러그드 서울’은 라인업을 통해 NELL, YB, god, 크라잉넛,국카스텐, 빈지노, 이수현of악동뮤지션, 딕펑스, 잔나비, 솔루션스, 양다일 등을 공개한 가운데, 신인 그린프렌즈 선발팀 김근수, 1/N(엔분의일)과 추가 라인업 비와이까지 3팀을 추가하며 모든 출연진을 확정지으며 최강 라인업을 완성했다.

‘그린플러그드 서울’과 네이버 뮤지션리그가 공동으로 진행한 신인 발굴 프로젝트 ‘신인 그린프렌즈’를 통해 선발된 최종 두 팀은 <고등래퍼2> 출신의 천재 래퍼 김근수와 일상, 고민, 청춘을 노래하는 밴드 1/N(엔분의일)이다. 김근수와 1/N(엔분의일)은 각각 18일과 19일 ‘그린플러그드 서울’ 공식 스테이지에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올해 10주년을 맞은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9’가 오는 5월 18일과 19일 난지 한강공원에서 열린다. ‘그린플러그드 서울’ 조직위원회는 다양한 환경 콘텐츠, 출연 아티스트의 메시지, 각종 즐길 거리에 대한 소개 및 안내를 단계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그린플러그드 서울’의 상세한 정보는 그린플러그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티켓 예매는 하나티켓, 티켓링크, 네이버예약, 인터파크티켓, 예스24공연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