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를 위한 현실 로맨스 '아사코', 메인 포스터-두 번째 예고편 공개
모두를 위한 현실 로맨스 '아사코', 메인 포스터-두 번째 예고편 공개
  • 한재훈 문화부 전문기자
  • 승인 2019.02.20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한재훈 문화전문기자] 제71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부문을 비롯 국내외 유수 영화제에 초청됐던 현실 로맨스 '아사코'가 3월 14일 개봉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와 두 번째 예고편을 공개했다.

사랑의 갈등을 날카롭고 독창적으로 그려낸 영화 <아사코>는 첫사랑과 같은 얼굴, 다른 사람과 사랑에 빠진 ‘아사코’ 앞에 강렬했던 첫사랑이 돌아오면서 모든 감정이 흔들리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 현실공감형 로맨스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 ‘아사코’(카라타 에리카)가 잠든 연인 ‘료헤이’(히가시데 마사히로)를 바라보는 다정한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떠났던 첫사랑이 돌아왔다”, “같은 얼굴, 다른 사람으로”라는 호기심 어린 문구는 ‘아사코’와 ‘료헤이’, 그리고 돌아온 첫사랑 ‘바쿠’에 대한 스토리에 궁금증을 자아내며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사랑을 예감케 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함께 공개된 두 번째 예고편은 제멋대로 사라졌다 돌아온 첫사랑과 따뜻한 두 번째 사랑 사이에서 갈등하는 ‘아사코’의 모습이 담겨있다. 첫사랑과 같은 얼굴이지만 편안하고 다정한 면모를 지닌 전혀 다른 사람 ‘료헤이’와 애틋한 만남을 이어가는 장면은 미소를 자아낸다. 이어 “사랑은 언제나 제멋대로 돌아온다”는 카피와 함께 갑자기 나타난 첫사랑 ‘바쿠’의 모습과 흔들리는 ‘아사코’, 불안한 ‘료헤이’의 모습이 보여지며 이후 벌어질 그들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사랑 때문에 고민하고 흔들린 적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서툰 사랑에 관한 가장 섬세한 드라마를 그린 <아사코>는 3월 14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